방명록
이곳은 방명록. 우아~






 

출몰지역 : 충남북 일대, 대전, 청주 근방

    
외형 : 대한민국 인간 XY염색체, 호리호리하며 헤어 스타일에 따라서 년생을 쉽게 구분하기 힘들다.

성격 : 대개 온화하며 다소 정적이다. 잠을 깨우면 화를 내거나 정신줄을 놓은 듯 멍해진다.

취향 : 컴퓨터, 사람, 자연, 음악을 좋아한다. 거의 모든 것에 진보적이지만 자신에 대해서는 보수적이다.

 * 인간이 살아가는 목적은 행복해지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행복 서로 나누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편히 쉬다 가세요. ^^
            

| 2009/05/28 23:28 | 덧글(41)

:         :

:

비공개 덧글

Commented by 이꼰님 at 2009/11/24 14:01
요즘은 별야그가 없네. 바쁘신가베~!!!

둘이 데이트 하면 자주자주 못 볼 거라고 생각은 햇지만
어째 생각보다 더 자주 못보는 거 같아요.
선배가 많이 친근해지긴 했는데.
우리는 무엇하나 5분이상 진지하게 이야기해본 적도 없네요.!
^^
졸지말고
오늘도 무사히!
오늘은 일찍 일끝나나? 늦는 날도 많아서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고요ㅎㅎ
Commented by at 2010/01/12 17:04
훗..나도 잘 못보는데 너라고 별수있삼?ㅎㅎㅎㅎ
나도 5분이상 진지하게 이야기한적 엄는듯~
너도 졸지말고 열공하시옹
난 오늘 너무 졸았다 ㅠㅠ
Commented by 이꼰님 at 2009/09/15 14:47
오늘은 졸린날. 이제 5시간만 자고 살기가 나의 목표건만
어째 낮잠만 자도 5시간 잘 것 같은 루즈한 인생의 꼰님입니다.

인생이 루즈하고
생활이 기름지며
생각이 겸손하지 못하면
저처럼 찌질하게 살찌고 얼굴이 못난이 됩니다.
인상은 구겨지고
관계는 발전되지 못합니다. ㅋㅋㅋ

머라고 내가 요기다 쓰고 잇는겨.ㅋㅋ
암튼 올만에 와보네요.
담에 나도 낚시 될꼬 가삼.
안 떠들고 얌전히 잇을랑게.ㅠㅡㅠ ㅋ
Commented by SPRING at 2009/09/16 00:52
하하하
우린 아직 젊기에~ 다섯시간은 부족. 최소한 난 부족.
난 절대로 아침형 인간은 될 수 없음..ㅠㅠ
아침엔 비실비실.
저녁에 멀쩡.

아.. 낚시는 몰래 갈려고 했는데 왠지 죄 지은 듯한 느낌. ㅎㅎ 다음에 같이 갑시다~
방문 감사해요. ^^
Commented by 탁(요괴) at 2009/06/23 10:09
안녕하세요. 6.15청년회에서 왔습니다.
블로그 재미나네요.
게임업계이야기 재미나게 읽었어요.
Commented by SPRING at 2009/06/23 20:45
앗 반갑습니다~
그런데 요괴님 누구시지요? ㅎㅎ
그저 제 공간인데요. 심심할 때 마다 끄적거리고는 한답니다. ^^
Commented by 말하기영어 at 2008/06/24 07:38
^^ 프로필

이 아주 재미나요 ^^
Commented by Spring at 2008/06/30 21:37
고맙습니다. ^^
이미지가 더 재미있지 않나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이라고 하네요.. 또치를 닮았습니다. ㅋㅋ
Commented by 응준이 at 2007/05/12 07:35
니 실수한겨..
내가 여기 알아버렸당..
내가 스토커기질이 있잖냐..ㅋㅋ
나도 하나 만들어봐??
요즘 바뻐서 못했지만..
비가 오네.. 야유회간다며..ㅋ
Commented by Spring at 2007/05/14 14:44
언젠가 반드시 너의 뇌를 해부할 거시야~~
Commented by 도연맘 at 2006/05/02 18:12
도련님~ ^^
잘지내시지요?? 요즘 블러그 뜸하시네요~
도연이가 삼촌 보고싶대요~ ^^
Commented by Spring at 2006/05/24 17:38
허걱!
하하 도연이닷!!
아따 고녀석^^
Commented by 캔디처럼 at 2006/01/18 18:52
안녕하세요^^* 님..ㅋㅋ

저는 캔디처럼 이라고 해요~ 우리..아마 아주 가까운 사이죠..피(?)를 나눈,,ㅋㅋ
아니..왜 싸이는 안하시는거에욤~ 사진을 어케 해야할찌..쩝..

그래 이제 배는 안아프구요? 상처도 다 아물었나 몰라..ㅋㅋ

덧 안나게 넘 웃어서 구멍나는 일 없도록 조심하시구요~ㅋㅋ 넘 무시무시^^;;

또 봐요..빠~ㅋㅋ
Commented by Spring at 2006/01/24 23:22
푸흐흐
여긴 또 언제 글 남기셨대유
누가 들으면 엄청나게 가까운 사인줄 알겠네 크흐흐흐
사진 잘 받았다 오바
Commented by 도연맘 at 2006/05/02 18:14
오모~ 아가띠~~ 잘 지내시지요??
여기서 뵙네요..어디가면 또 뵐수 있을까요??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