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몇권 샀다.
구해줘 - 기욤뮈소
매드 사이언스 북 - 레토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스 - 데이비드 보더니스
E=MC2 - 데이비드 보더니스
디지로그 - 이어령
금난새와 떠나는 클래식 여행, 세계의 교양2 - 금난새
금난새와 떠나는 클래식 여행, 세계의 교양12 - 금난새


이렇게 총 7권을 샀는데.. '지름신 강림'이라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다.

핑계를 대자면 이렇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생겼는데 이걸 어디다 쓸까 고민하다가 영풍문고에서 이 상품권을 받아준다길래 책이나 사야겠다 하고 있던 차 어느날 영풍문고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책을 잔뜩 장바구니에 담고 결재를 하려는데, 도저히 상품권으로 결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거였다. 문의를 했더니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으로는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쓸 수 있다.' 였다.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은 대략 나의 행동반경에는 없다........ 청주는 그렇다쳐도 대전에도 없다. 대구에 사는 녀석을 통해 해결하려고 했는데, 직접 가져오라고 하기엔 힘들겠고(이놈은 대중교통 이용자라) 택배가 될까하고 서점에 전화를 걸었더니 가격이 절충되지 않았다. 견적(?)을 뽑은게 홈페이지상에서 이벤트 가격을 기준해서 잡은거라 매장에서는 더 비쌌다.


취소시킬 순간까지 왔는데 이놈의 책들이 뇌 속에 지워지지가 않는거다. 오지게 재미있을 것 같단 말이지.
그래서.... 결재했다. 그나저나 요새 '다독증'에 시달리고 있다. 뇌에다 닥치는대로 막 집어넣고있다......
요즘은 물리가 재미있어졌다. 핵교 댕길때는 그렇게 싫더니만... 학교 다닐 때 샘께서 이 사실만은 알려주셨더라면 좋았을걸.



뭐, 받고보니... 약간 후회되는 책도 있는데 몇주간은 심심치않게 보낼 수 있을 것만 같다.
by SPRING | 2009/01/19 23:28 | Daily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metablog.egloos.com/tb/418764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